'빌리브네이처, 대구·경북에 1천6백만 원 상당 기부 물품 전달

‘대구·경북, 코로나-19 우리 함께 이겨내요!’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3.24 16:28
네츄럴 바이오 건강식품 전문기업 빌리브네이처가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에 거주 시민들에게 약 1천6백만 원 상당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 플러스’ 엘더베리 면역시럽 300병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후원하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엘더베리 면역시럽은 SNS를 통해 활발하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으로, 최근 CJ오쇼핑에서 1차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원료로 하였으며 수세미와 엘더베리 등 9가지 부원료를 꼼꼼하게 배합하여 만든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 기능식품이다.

면역플러스만의 무설탕 발효기술로 설탕 없이 오직 원재료만 사용하였으며 까다로운 식품의약품안전처 ‘GMP 인증’을 받은 철저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진 안전한 제품이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면역력이 가장 중요하므로 대구·경북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후원하게 되었다.”며 “대구·경북 시민과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 모두가 하루빨리 위기를 극복하길 간절히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빌리브네이처는 어린이 환아 치료를 위한 해피빈 기부캠패인, 미혼모지원네트워크와 서울재활병원에 각각 1천만 원 상당의 기부, 김포복지재단에 2억 4천만 원 상당의 기부를 하는 등 매년 다양한 기부활동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아울러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후원은 빌리브네이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고 있다. 신청방법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