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환불, 애플환불대행 ‘퍼펙트환불’ 업계 최저수준의 환불수수료로 관심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3.25 00:00

▲사진제공: 퍼펙트환불

우리나라의 모바일게임들은 크게 사랑을 받고 있다.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현금 결제를 진행하는 이들도 많아지게 됐고 연이어 매출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의 결제구조는 인앱 결제를 통해 이뤄지게 되는데, 이를 통해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나 뽑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뽑기 아이템은 유저들에게 사행성 관련 논란을 불러오고 있는 아이템으로 불리고 있다. 장르에 따라 뽑기 아이템을 통해 입수하게 되는 것이 다르다. 일반적으로 캐릭터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낮은 확률로 입수하게 되는 캐릭터의 경우 게임플레이로 얻을 수 있는 재화로 구매하기가 힘들거나 게임내의 재화로 구매할 수 있는 캐릭터에 비해 능력치가 좋은 편에 속하는데, 게임 내의 밸런스를 무너뜨릴 아이템까지 입수할 수 있다.

이러한 아이템이 지쳐가는 이들도 함께 늘어나고 있는데, 이 때문에 환불수요는 불과 몇 년 만에 크게 늘어나고 있다.

최근 모바일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구글환불대행 및 애플환불 대행업체 퍼펙트환불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업체는 오랜 시간 동안 운영되어온 곳으로 다양한 이력과 높은 승인율, 후불제로 운영되어 믿을만한 업체라는 평이다. 구글의 경우 최근 65일 이내 결제건, 애플은 최근 60일이내 결제 건에 대해서는 진행이 가능하다.

특히 환불대행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구글 또는 애플 및 진행방식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되는데, 최저수준으로 인하 받았을 경우 14%로 진행이 가능하다. 이는 업계 최저수준으로 알려져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객들의 실제 후기와 환불 내역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두 확인이 가능하며, 현재 환불이 가능한 게임들은 샤이닝라이트 환불, 블랙머니 환불, 아이들히어로즈 환불, 로한M 환불, 에오스레드 환불 등이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