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 10만원대 김차장버스폰, 갤럭시노트9, LG G8 등 다양한 모델의 가격인하 확대로 관심 모아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3.25 21:00

▲사진제공: 김차장버스폰

각 브랜드의 최고급 제품을 일컬어 플래그십 제품이라 칭하는데, 기술과 마케팅의 일선에 서서 선두역할을 담당한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업계에서 자주 사용되고 있는 용어다.

삼성전자는 현재 두 가지의 플래그십 모델들을 공개했다.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은 조개껍질 모양의 클램쉘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세로로 접어 사용이 가능하며, 20만번의 접기 테스트를 진행한 이후에도 디스플레이 픽셀에 어떠한 손상도 생기지 않아 세간의 이목을 끌었다.

또, 갤럭시S20 시리즈의 울트라모델은 플래그십 모델답게 카메라 성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지털 100배 줌이 가능한 스페이스 줌 기능과 1억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했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이 플래그십 모델부터 기존의 모델까지 가격인하를 추가적으로 실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갤럭시S9은 자기부담금 없이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며, LG Q9은 가입유형을 불문하고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고 사은품으로 범퍼, 가죽케이스, 강화필름을 증정하고 있다. LG G8 128G 모델도 가입유형을 불문하고 삼성 급속충전 배터리팩을 사은품으로 증정 받으며 구입할 수 있다.

아이폰7도 공시지원금혜택이 확대되어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 신규가입을 불문하고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삼성정품배터리와 케이스, 방탄필름, 소독제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8도 사은품으로 범퍼케이스와 방탄필름을 증정 받으며,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A90 5G는 번호이동 2만원대, 기기변경 7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하고 갤럭시S9 플러스는 5만원에 구입이 가능할 수 있다.

갤럭시S10 플러스, 아이폰X, 갤럭시노트9 512GB는 20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며, SK 가입자에 한해 아이폰XS 64기가, 256기가 10만원대로 512기가 2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Z플립은 12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아이폰SE2는 사전예약 시 에어팟프로, 에어팟프로케이스, 케이스를 비롯해 액정보호필름 ,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스마트폰 구입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