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 ‘퍼펙트중고차’, 24시간 문자상담 및 카카오톡으로 간편한 서비스로 눈길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3.25 17:30

중고차시장 규모가 매년 성장하고 있다. 신차 거래량이 연간 약 150만 대인 반면 중고차는 연간 약 300만 대 이상이 거래되고 있는 것. 늘어난 중고차 거래량만큼이나 다양한 중고차 매매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초보 운전자들을 현혹하는 허위 매물 등록 업체도 우후죽순 쏟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수원중고차 ‘퍼펙트중고차’는 허위 매물 0%를 내세우며 모든 실매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끈다. 퍼펙트중고차는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된 모든 매물은 실제로 구매할 수 있는 실매물로만 구성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금액과 A/S 보증까지 진행해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타 업체보다 30~40만 원 가량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퍼펙트중고차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24시간 문자상담 및 카카오톡으로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인기다. 온라인 활용도가 높은 젊은 세대나 바쁜 직장인들의 경우 방문 없이도 좋은 매물을 구하기 위해 움직인다. 퍼펙트중고차는 이러한 고객들이 편리하게 매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24시간 문자상담 및 카카오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 또 각종 SNS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 호평이 자자하다.

수원중고차 퍼펙트중고차 관계자는 “방문 없이도 고객들에게 좋은 매물을 안내하기 위해 24시간 문자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매물 소개 및 할부 전문 상담 등을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인 덕분에 많은 분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상담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상담하는 분들의 대다수가 허위매물에 대한 걱정을 드러낸다. 매매 업체를 통해 중고차 구입 시 성능기록부를 꼼꼼히 확인하고, 터무니 없는 싼 가격에 판매한다면 의심을 한 번 해보시길 바란다. 경매차량, 침수차량, 개인차량 등 수많은 이유로 시세보다 반값으로 차량을 판매하고 있다면 미끼상품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다방면으로 시세를 알아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