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파워슈팅의 주식투자족보 시즌3 3쇄 돌입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3.26 12:35

주식 왕초보자들을 위한 실전 트레이딩 위주의 주식투자 입문서 "파워슈팅의 주식투자족보 시즌3"가 3쇄에 돌입했다.

이 책은 시즌2에서 다뤘던 주제를 업데이트하여 주식 왕초보들을 위해서 계좌개설부터 실전매매까지 단 한권으로 주식투자를 마스터 할 수 있게끔 구성 된 특징이 있다. 특히 자동으로 종목을 검출해내는 저자의 비법인 급등검색기의 알고리즘을 일부 공개해서 눈길을 끈다.

그동안 다양한 경제TV에 출연한 증권전문가 김승회가 투자자들의 공통된 문제점에 대한 나침반 역할을 하며 경험사례를 토대로 입문자들의 초기 실수와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현실적인 이야기를 전한 ‘주식투자족보’는 현재 경제경영 부문 5위, 주간종합 28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따.

주식투자 책 한 권으로 끝내기 프로젝트인 이 책은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들뿐만 아니라 주식 매매 경험이 많지만 수익보다 손실이 큰 투자자들에게도 인기를 얻으며, 특히 최근 급변하는 장에서 생기는 심리적 압박으로 손실 경험이 잦은 투자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저자 김승회는 “실제 입문자들이 공통적으로 부딪히는 초기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할 수 있는 입문서가 되길 바란다”며 “불필요한 내용을 과감히 줄이고 때로는 한줄의 글이 투자자들에게 심리적으로 힘을 주어, 이길 수 있는 투자가 될 수 있는 가이드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바른투자방송 운용사업부장으로 재직중인 김승회는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경영학 석사로 <머니클럽>, <출발! 증권시장>, <증권광장> 등 경제TV에 다수 출연하며 현재 한국투자경영연구소 연구소장이자 파워슈팅 주식스쿨 대표강사로 활약 중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