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브라더스’ 저신용자 이용 가능한 중고차전액할부 대안 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3.28 00:00
▲사진제공: 중고차브라더스
중고차전액할부는 차량금액부터 보험료, 세금 등 기타 여러 비용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지만 신용대출로 분류가 되기 때문에 금융거래가 적거나 신용이 좋지못하면 한도가 나오지 않아 곤란을 겪기도 한다. 저신용자나 신용도가 낮은 사람들이 차량을 구매할 때 경제적 여건이 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중고차할부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브라더스’는 매매사이트와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고 있어, 매매 시 개인회생 할부 상품을 비롯한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다. 또한 중고차 전액 할부도 가능함에 따라 더 많은 문의가 이어질 전망이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만약 전액 할부 상품을 희망한다면, 자체 할부사를 운영 중인 곳으로 가야 한다. 특별예외승인 시스템으로 할부 승인이 어려운 이들의 중고차 구매를 도와주는 만큼, 저신용자를 위한 다양한 실매물 할부 상품 마련에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는 “무직자뿐만 아니라 신용등급이 너무 낮아 중고차 구매 자체가 힘든 이들을 위해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여 구매자들 사이에서는 ‘신차 구매만큼이나 안전하고, 더 많은 중고차여유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이는 자세한 상담을 통해서 구매자들은 평소 궁금했던 이율과 이자 그리고 자신의 조건을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같은 상세한 중고차 할부 상품에 관한 정보는 개인이 상세하게 검토하기 힘들기 때문에 제대로 된 중고차 업체를 만나야 한다.

중고차브라더스는 허위매물없는 사이트로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실제로 수원 중고차 매매 사이트나 안산 중고차 매매 사이트 등을 통해 거래하는 경우, 참고해야 할 사항은 굉장히 많고 중고차의 경우 연식이나 주행한 거리, 트림 등은 물론 제품의 상태, 사고 유무 등 다양한 변수까지 체크해야 하며 값싼 조건만 따라가다 보면 그로 인한 중고차 허위매물로 낭패를 볼 수 있다.

믿을만한 중고차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헛걸음보상제’와 같은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다. 판매 차량에 대해서는 전문 정비센터에 방문해 무상 점검 후에 출고하며,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다양한 중고차 구매 할인 요령을 게시한다.

한편, ‘중고차브라더스 한정훈 대표’는 중고차 구매 상담을 공식사이트를 통해서 24시간 전국 상담을 받고 있으며, 탁송서비스 역시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