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 ‘담소카’ 24시간 실시간 상담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선보여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3.28 10:00
▲사진제공: 담소카
신차 거래량은 연간 약 150만 대인 반면에 중고차 거래량은 연간 약 300만 대 이상이 거래되고 있다. 중고차 거래량이 신차 거래량의 2배를 웃돌게 된 이유는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이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다만, 늘어나는 거래량 만큼 피해사례들도 함께 증가하고 있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피해사례들은 대부분 저렴한 가격대로 차량을 구입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악용하는 수법인 허위매물과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들이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담소카’는 허위매물 0%를 선언하며, 실매물 중개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현재 담소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차량들은 모두 철저한 검증과 실시간 모니터링 끝에 등재된 실매물들로 알려졌다.

바쁜 현대인들이 발품을 팔지 않아도 다양한 차량을 비교해볼 수 있도록 24시간 문자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담서비스는 24시간 차량과 관련된 문의나 매매를 희망하는 차종의 다양한 매물들을 안내하고 있다.

또, 허위매물 무료검증서비스와 헛걸음 보상제도를 함께 실시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허위매물 검증 서비스는 사전에 매물과 관련된 정보들을 취합하여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제도이며, 헛걸음 보상제도는 판매 게시물과 중고차량의 상태가 상이하거나 허위매물일 경우 소비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제도다.

한편 믿을만한 중고차 담소카 관계자는 “ 담소카나 제휴상사에서 차량을 구입한 소비자에게 1년간 주행거리 1만키로에 한하여 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차량을 구입하시길 바란다.”라며 “본사인 수원지역 외에 서울, 분당, 안산, 용인, 천안, 대전, 울산, 대구 등 전국에 중고차매매단지를 구축해 발품을 팔지 않아도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