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면역력 높여주는 단백질 보충식 ‘하이뮨’ 인기

오는 4월 1일, 오전 6시 15분부터 롯데홈쇼핑 5차 방송 진행… 완판 행진 이어나갈 것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4.01 14:48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이어 봄 환절기 시즌이 다가왔다. 밖으로 나가는 대신 간편한 식품 섭취로 건강을 지키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식품업계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그 중에서도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에 주목하고 있다.

면역력은 체내 건강 유지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면역력 강화에 중요한 성분인 ‘단백질’은 물 다음으로 우리 신체에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필수 영양소이자 면역세포를 구성하는 림프 조직이다. 단백질이 부족해지면 바이러스의 침투가 쉬워지고, 밤낮으로 일교차가 심한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체온 유지를 위해 더 많은 에너지와 단백질을 사용하기 때문에 꾸준한 단백질 섭취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일동후디스의 오랜 산양유 연구로 탄생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한 5가지의 단백질과 8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담은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산양전지분유를 비롯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조정하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해 최적의 영양 설계를 완성했다.

더불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칼슘 흡수와 면역에 중요한 비타민D,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판토테산과 장 건강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까지 함유해 소화가 어려운 어르신들도 하루 한 컵으로 속 편하게 양질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유전자변형식품, 합성감미료, 합성색소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으며, 찬물에도 잘 녹는 일동후디스만의 ‘FB(Fluid Bed)’ 과립 공법 기술력을 적용해 섭취 시의 간편함을 고려했다. 또 유당을 우유대비 1/5로 줄인 진한 우유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 가능하다.

한편,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지난 2월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전 제품 매진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일동후디스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오는 4월 1일 오전 6시 15분, 롯데홈쇼핑 5차 방송을 통해 다시 한 번 하이뮨의 완판 행렬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