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안 찌는 체질로 바꾸는데 도움주는 카무트 한끼 주목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5.06 14:25
오늘날 바쁜 삶 속에서 꾸준하게 건강을 챙기면서 다이어트를 병행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불규칙한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 때문에 한번 빠진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이 되어 버렸다.

체중관리와 요요 사이에서 고민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단기간 무리한 체중 감량보다는 영양소를 챙기면서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바꾸는데 도움이 되는 ‘카무트 한끼’가 주목받고 있다.

슈퍼곡물 카무트를 100% 갈아 만든 곡물 쉐이크, 카무트 한끼는 각종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하루 50~60g 섭취만으로도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시킬 양의 셀레늄이 함유되어 있다. 셀레늄은 노화 방지뿐만 아니라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외에도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장 건강과 변비에 도움을 주고, 18종의 필수 아미노산 등을 함유하여 하루에 필요한 영양분을 충족시켜준다. 특히 카무트는 세계보건기구가 착한 탄수화물로 지정한 저항성 전분을 가지고 있어 혈당이 천천히 오르기 때문에 포만감과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고, 체지방이 쌓이는 것을 더디게 해 살이 쉽게 찌지 않는 체질로 바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렵지 않게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동시에 균형있는 체중관리를 하고 싶은 소비자를 타겟으로 한 카무트 한끼는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지퍼락이 있는 파우치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물이나 우유를 넣어 섞어 먹을 수 있으며, 카무트 특유의 고소한 맛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다.

현재 카무트 한끼에 대한 구매 및 상세 정보는 ‘이쌀이다’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