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풀리는집, 마켓컬리 입점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5.08 12:34
미래생활㈜의 생활위생용품 종합 브랜드 잘풀리는집이 신선식품 온라인 쇼핑몰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잘풀리는집 깨끗한 감동 3겹 두루마리 화장지(25*30), 리얼실키 맥스 미용티슈(250매 4입), 3겹 맥스 키친타올(140매 12입), 명품 로션티슈 오리진 (230매 4입) 등의 4가지 품목이다.

잘풀리는집는 마켓컬리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잘풀리는집 깨끗한 감동 3겹 두루마리 화장지를 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가입자는 잘풀리는집 깨끗한 감동 3겹 두루마리 화장지와 3겹 맥스 140매 12입 키친타올을 각각 15%와 12%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다.

마켓컬리를 통해 만날 수 있게 된 잘풀리는집은 ‘대한민국 대표 화장지’라는 비전과 ‘사람들에게 생활의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사명으로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미래생활㈜의 대표 브랜드이다.

잘풀리는집 두루마리 제품은 2016년부터 매년 진행중인 소비자조사를 통해 “부드러운” 전통적인 품질 요소보다 “도톰함”에 대한 니즈가 더 높아지는 트렌드를 만족시키기 위해 전 제품을 10% 더 도톰하게 만들어 또 다른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이런 변화들은 지난 2014년 소비자중심경영을 선포한 이후 지속적으로 고객의 소리를 듣고 반영한 결과 중 하나이다.

제품이 생산되는 본사 세종공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변화에 맞춰 정보통신기술을 접목하여 다품종 소량생산과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할 수 있는 연면적 1만 1,190평 규모의 스마트 팩토리를 2011년 준공했다.

원단입고부터 물류센터까지 대부분의 공정이 자동화로 이루어진 5개 제조라인은 실시간으로 품질관리를 할 수 있는 품질보증시스템을 구축하여 국제품질규격(ISO 9001)인증을 받았고, 직원 품질경영 및 안전문화 교육 실시, 전사 품질전략 수립으로 활동실행능력을 증진시키며 고객의 니즈를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통합 VOC(Voice of Customer) 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