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교사이트 당현함,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최대 46만원까지 지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5.11 00:05
전국 초∙중∙고∙대학의 온라인 개학이 결정되면서 현재 IPTV(인터넷티비)로 강의를 송출하고 있다. 이에 KT올레,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등 3사 통신사에서는 키즈랜드 홈스쿨, 홈스쿨링 특별판 등 영유아용 컨텐츠도 편성해서 제공 중에 있다.

한국방송통신위원회에 의하면 근래 IPTV가입율은 40.3% 수준으로 올랐다고 밝혔다. 유료방송 가입자수로 볼 때 54만명의 가입자 수가 증가한 수치다. 이와 관련 최근 SK∙LG∙KT 인터넷 비교사이트가 각광을 받고 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는 유선상으로 KT, 스카이라이프, LG헬로비전 등 전 통신사 상담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본사 대비 많은 현금사은품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몰리고 있는 추세다. 실제로 포털사이트에 ‘인터넷설치’를 검색하면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사은품많이주는곳’ 등의 키워드가 함께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현재 경품고시제로 인해 인터넷설치현금사은품의 각 통신사간 지급액 한도가 설정되어있다. 규제를 따르지 않는 업체는 100만원 영업정지 처분을 당할 수 있어 제대로 된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안전하다.

‘당현함’은 누적 후기수 500건 이상, 사고건수 0건으로 기업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인터넷사은품을 당일에 지급해 현금지원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하며 인터넷변경현금지급액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카톡 상담 등을 통해 심리적 부담을 덜었다는 후문이다.

110만 회원 카페 ‘올댓폰’과도 연계되어 있어서 사은품 지급 안정성을 확보하고 통신사 3사(LGU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 등 한 곳에서 맞춤 상담이 가능해 편리함을 더했다.

매일 입금 명단의 업로드를 통해 커뮤니티 사용자가 더욱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여 진다. 법인기업 KAO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심사를 통과한 법인기업 이기도 하다.

기타 행사 및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비교사이트 ‘당현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