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 - 하나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5.10 17:30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과 (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사장 김재현)은 지난 29일 오후 2시 하나은행 방배동 서초영업본부에서 하나은행(서초영업본부 대표 김기석)과 대한민국 체육지도자들을 위한 금융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과 (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은 하나은행과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회원들에게 체육지도자를 위한 전용카드 및 다양한 금융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김재현 이사장은 “하나은행은 스포츠 구단 및 국제경기의 메인스폰서와 스포츠마케팅에 참가를 했다. 체육계에 많은 관심을 가지는 하나은행과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과 (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 하나은행의 다양한 혜택을 회원들에게 더욱 더 많이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하나은행 서초영업본부 김기석 대표는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과 (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과 제휴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서 영광이다. 이 협약을 시작으로 서로에게 더 좋은 발전이 있기를 기대하며, 하나은행이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에게 힘이 된다면 대한민국 체육계를 이끌어가는 리더들에게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와 많은 혜택이 제공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김재현 이사장을 비롯하여 강호석(스쿼시 국가대표 감독), 김주영((사)한국복싱진흥원 이사장) 부이사장, 이배영(아테네올림픽 역도 은메달리스트, 종로구청 역도 감독) 사무총장, 안국희((사)두드림스포츠 회장) 마케팅본부장, 정지현(아테네올림픽 레슬링 그레코로만형 금메달리스트), 김정철(시드니올림픽 은메달리스트, MBC 필드하키 해설위원), 남유선(리우올림픽 수영 국가대표, MBC 수영 해설위원) 이사가 참석했다.

또한, 하나은행은 서초영업본부 김기석 대표를 비롯하여 장성순(서초센터), 김자원(방배동), 김진수(남역삼금융센터), 심재범(평촌범계역) 지역본부장, 하나카드 안광재 본부장, 최형호 센터장이 참석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