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 눈건강 지키는 안국 루테인지아잔틴, 13일 GS홈쇼핑 방송

눈건강 전문 브랜드 안국건강 홈쇼핑 베스트셀러 제품…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5.12 14:02
몸은 쉬어도 눈은 쉬지 못하는 사회가 되면서 눈의 피로감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스마트폰 기기 사용시간이 빠르게 늘어나면서 신체 부위 중 눈의 피로도가 크게 높아지고 있는 것. 최근 들어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시간은 더욱 더 늘어나고 있어 눈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현대인의 눈건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안국건강이 홈쇼핑 단독 제품인 '루테인지아잔틴포뮬라'를 선보이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진틴포뮬라는 올해 3월 첫 런칭부터 지금까지 홈쇼핑을 통해 절찬리에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오는 5월 13일 GS홈쇼핑을 통해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선물을 생각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안국건강 루테인지아진틴포뮬라에는 국내 최고 순도인 22% 루테인지아진틴이 들어있는데, 중심시력 담당인 황반을 채우는 루테인과 지아진틴은 물론 엄선된 기준으로 선별된 건강 부원료와 비타민미네랄 10종까지 함유돼 있다.

루테인지아잔틴포뮬라는 안국건강 전용농장에서 씨앗을 개발해 피워낸 더블플라워 마리골드 꽃에서 성분 파괴를 최소화하며 국내 최고 순도의 루테인을 추출하기 위해 고도화된 증류공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안국건강만의 개별인정원료 포뮬라(원료조합)로 안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루테인지아잔틴은 식약처 복합 기능성 원료로 신체 내부에서 생성되지 않아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하는데, 해당 제품에는 루테인지아잔틴 일일 최대 섭취량 20mg이 함유돼 있다. 높은 순도의 루테인을 획득하기 위한 안국건강만의 루테인 추출 공법은 미국, 인도, 유럽, 일본, 호주 등 5개 국가의 11개 특허를 획득한 기술이다.

또한 자연에서 답을 찾은 안국건강 루테인지아진틴포뮬라는 합성향료, 돈피, 우피를 뺀 식물성 연질캡슐에 식약처 인정 하루섭취권장량을 담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안국건강에서는 '내 눈에 안녕하세요, 내 눈에 안국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몸은 쉬어도 눈은 쉬지 못하는 현대인들의 눈 건강관리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눈건강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5년째 안국건강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이서진이 등장하는 ‘눈건강 캠페인’은 일반 생활편에 이어 미드버전까지 공개돼 현대인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더불어 5월 17일까지 안국건강 AG몰에서는 TV 영상 시청 후 간단한 퀴즈를 풀면 경품을 주는 이벤트와 루테인 제품 기획전이 마련돼 있다.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포뮬라와 눈건강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안국건강 자사몰인 AG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판매는 오는 13일 GS홈쇼핑에서 오전 9시 25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