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성년의 날 맞이 선물하기 좋은 향수와 립스틱 제안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5.13 10:20
5월 18일, 청소년에서 성년이 된 것을 축하하는 날인 성년의 날이 다가온다. 성년의 날은 인생에 단 한번뿐인 특별한 기념일이므로, 어떤 선물로 마음을 전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샤넬은 성년의 날 지인 및 가족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을 제안했다. 바로 ‘레 조 드 샤넬’향수와 ‘루쥬 코코 플래쉬’ 립스틱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향과 컬러가 특징이다.

우선 가브리엘 샤넬이 가장 사랑했던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향수 ‘레 조 드 샤넬’은, 남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프레시한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향은 총 4가지로, 상쾌한 숲의 향 ‘파리-도빌’, 시원한 바다&물의 향 ‘파리-비아리츠’, 따뜻한 오리엔탈의 향 ‘파리-베니스’, 빛나는 플로럴의 향 ‘파리-리비에라’가 있다. 특히 ‘파리-베니스’는 네롤리와 바닐라 향이 만나 달콤하고 따뜻한 향으로 크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다는 설명이다.

또한 ‘루쥬 코코 플래쉬’ 립스틱은 선명한 컬러감과 강렬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별한 패키지로 주목을 받은 제폼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골드 시스루 캡이 매력을 더한다. 색상은 총 24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다. 컬러가 다양해 고민된다면, 베스트셀러인 루쥬 코코 플래쉬 91 보헴의 라즈베리 핑크 컬러와 92 아무르의 석류 핑크 컬러를 눈여겨 볼 만하다.

한편 더 많은 제품에 대한 정보는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샤넬 뷰티 부티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