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해밍턴 다이어트, 문희준도 도움 받은 쥬비스?

머니투데이 더리더 이수진 기자 입력 : 2020.05.13 10:22
사진=쥬비스 제공


방송인 샘 해밍턴이 한 달만에 14kg 감량에 성공했다.


13일 한 다이어트 업체는 샘 해밍턴이 120kg에서 4주 만에 14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샘해밍턴은 “너무 힘들어서 다이어트를 포기한 채 지내다 보니 체중이 120kg까지 찌게 됐고 이렇게 지내다 가는 건강까지 안 좋아지게 되고 결국 몸에 무리가 올 것 같았다”고 말했다.

또 육아에서 느껴지는 체력적 한계와 아이들에게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던 그. 이제 다이어트 한 달 차에 접어든 그는 “항상 다이어트는 너무 어렵고 힘들었는데 나도 내가 한달만에 14kg을 빼는 걸 보고 놀랐다. 더 놀라운 건 14kg을 뺐는데도 전혀 힘들지 않고 너무나도 편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또 “예전에는 정말 힘들게 운동을 하거나 몸에 좋지 않은 약을 먹거나 굶는 다이어트를 해서 너무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며 하루 세끼 다 먹고 편하게 누워서 관리를 받으니까 너무 편하고 즐겁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안 좋아진 점을 고르라면 옷을 다 새로 사야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현재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 샘해밍턴은 “지금 나오는 방송은 4주 전에 녹화한 방송이라 현재 모습이 아니다. 14kg 감량한 지금 모습은 아마 3~4주 뒤 방송에 나올 것 같다”며 “방송 모습과 달라도 오해하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가수 문희준도 17kg 감량에 성공 후 날씬한 몸을 7개월째 유지중이다. 그 역시 쥬비스의 관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