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X네이버 브랜드데이 이벤트 성료

13일 단 하루 진행… 브랜드데이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5.15 11:58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안국건강이 13일(수) 단 하루 동안 진행한 네이버 브랜드데이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안국건강의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던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많은 구매가 이어지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 방송이 눈길을 끈다. MBC ‘서프라이즈’의 명품 배우로 활약했던 이수완이 참여한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 저분자 콜라겐 유산균 업(20포) 300개를 100원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은 업계에서 동시 접속사수 최고치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계획했던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는 저분자 콜라겐 유산균 업 제품(20포)을 100원에 50개 한정 판매할 예정이었으나 현장 반응이 좋아 300개까지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배우 이수완과 쇼호스트의 캐미가 잘 맞아 방송의 재미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눈 건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잘 전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안국건강은 최근 TV CF를 통해 ‘내 눈에 안녕하세요, 내 눈에 안국하세요’ 메시지를 전하면서 몸은 쉬어도 눈은 쉬지 못하는 현대인들의 눈 건강관리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안국건강의 다양한 제품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