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전자담배 글로(glo) ‘고객 감사 기획전’ 진행

홈페이지에서 쿠폰 적용 시 글로 프로 3만원, 글로 미니 9,900원에 구매 가능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6.09 10:44
▲5가지 컬러의 글로 프로(왼쪽)와 글로 미니(오른쪽)
2020년 6월 8일 - 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glo™)’를 특별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글로(glo) ‘고객 감사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최신형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프로(pro)’와 ‘글로 시리즈2 미니(이하 글로 미니)’ 두가지다. 이번 이벤트는 6개월 간의 성공적인 글로 프로 시장 반응과 온라인 고객 호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글로 공식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오늘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29일부터 각각 시작된다.

글로 프로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특별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70% 할인된 3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29일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 50% 할인된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글로 미니는 오늘부터 공식 웹사이트에서, 29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각각 9,900원에 제공된다. 이번 고객감사 글로 특별 기획전은 제품별 재고 소진 시점까지 진행된다.

BAT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초 진행한 새해맞이 글로 기기 특별기획전 당시 글로 미니와 글로 센스(sens) 한정판 라인업이 연 이은 매진 사례를 기록한 바 있다”며, “이번 글로 고객감사 기획전은 글로 고객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성인 흡연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한편, 최신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프로는 혁신적인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가열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기다림 없이 보다 만족스러운 담배 맛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특히, 유도가열기술을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에 적용함으로써 향상된 성능과 만족감을 선사한다. 어드밴스 모드는 가열 시간 20초를 거쳐 4분 동안 작동하며, 부스트 모드는 가열 시간을 10초로 단축, 3분간 일정한 가열 온도로 가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 미니는 고객 선호를 반영해 휴대성을 대폭 개선하고 작은 크기임에도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갖춰, 바쁘고 활동적인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기존 '글로 시리즈 2' 대비 크기와 무게를 20% 줄였으며, 충전 시간도 33% 단축하는 한편, 최대 15회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한 작지만 강력한 전자담배 기기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