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스 챌린지, 4번째 주자에 최숙이 (사)한국신지식인협회 이사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6.09 22:01
▲ 러브라이스 챌린지에 참여해 쌀 지게를 진 최숙이 (사)한국신지식인협회 이사
공익법인 (사)국민성공시대(상임대표 장원석, 사무총장 윤 현)는 지난 6월 4일(목) (사)한국지식인협회 사무실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러브라이스 챌린지 4번째 주자로 최숙이 (사)한국신지식인협회 이사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러브라이스 챌린지는 2015년 9월부터 성공한 사람들의 노블레스 오블리주 기부문화 확산 유도와 이를 대중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공개적이고 이벤트적인 요소를 접목한 행사다.

지난 4월 23일 중앙승가대학교 총장 원종스님으로부터 제2기 러브라이스 챌린지를 시작한 사랑의 쌀 도전릴레이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진행되고 있으며, 2번째 주자에 강창일 의원이 참여했고, 3번째 주자로 ㈜코스모트회장이 참여했다.

최숙이 (사)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이사(회장 김종백)는 공유경제 및 정보공유 확산을 위한 제도적 기반인 [신지식인 육성지원 및 신지식의 사회적 공유에 관한 법률안] 제정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현재 코스모토 판매(주) 대표이사로서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전기절감 시스템의 개발·보급으로 절전시스템 분야의 세계시장을 선점해 나가고 있는 기업이다

▲ (왼쪽부터) (사)국민성공시대 장원석 상임대표, 최숙이 (사)한국신지식인협회 이사, (사)한국신체장애인대구복지회 권오영 사무처장
이번 사랑의 쌀 도전릴레이에 참여해 기증된 쌀 500Kg은 (사)한국신체장애인 대구 복지회(회장 정판규)에 기부된다.

한편, 공익법인 (사)국민성공시대는 개인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 행복한 사회를 이루는 데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단체로, 지식 나눔과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쌀 도전 릴레이), 사랑의 헌혈 릴레이 등 물질 나눔 운동을 국민운동을 펼쳐 나가고 있으며, 노블레스오블리주클럽, 하트클로버클럽, 통일자금통 등을 진행하고 있다.
pyoungbok@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