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어, 6월 30일까지 ‘그루비 파트너즈 30’ 참가 기업 모집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6.15 18:42
플랫폼 기술 전문기업 플래티어(대표 이상훈)가 ‘그루비 시즌2’ 출시와 더불어 인공지능(AI)을 통한 개인화 고객 경험을 향상하고자 하는 파트너 기업을 모집하는 ‘그루비 파트너즈 30’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그루비 시즌2는 이커머스 고객에게 차별화된 개인화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AI 개인화 마테크(마케팅+테크놀로지) 솔루션으로 이를 실현하기 위해 △조합이 가능한 56개 고객 세그먼트 타겟팅 변수 △21가지의 국내 최다 상품 추천 알고리즘이 탑재된 개인화 상품 추천 기능 △99% 확률로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는 AI 캠페인 자동 최적화 등의 기술을 제공한다.

이번 그루비 파트너즈 30 모집은 종합 몰, 패션, 뷰티, 건강 등의 이커머스 및 기타 온라인 서비스 등 분야별 선도 기업 총 30개사를 대상으로 한다.

선정된 기업은 AI 개인화 마테크 솔루션 그루비 시즌2를 3개월간 무상으로 받고 그루비의 고객 성공팀의 운영전략 및 교육 지원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그루비 파트너즈 30과 관련해 이상훈 플래티어 대표는 “최근 선두 이커머스 기업 조직에서는 AI 활용이나 개인화 마케팅 전략을 자사 경쟁력으로 삼으려 한다”며 “파트너 기업들이 그루비 시즌2를 통해 차별화된 개인화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I 개인화 마케팅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려는 기업이라면 검증된 솔루션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하면서 확인한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한편 그루비 파트너즈 30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그루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루비는 2016년 론칭한 국내 최초 온사이트 개인화 마케팅 솔루션으로 롯데홈쇼핑, 엘롯데, 휠라 등의 대기업 쇼핑몰부터 AK Beauty(애경산업), 파인드 카푸어, APR, 블랭크 코퍼레이션 등 다양한 규모와 업종의 쇼핑몰 사이트에 적용돼 고객 인게이지먼트와 구매 전환율을 올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





플래티어 개요

플래티어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 기술 리더로 이커머스와 마케팅, 소프트웨어 공학 분야의 플랫폼 기술 서비스와 솔루션 개발 역량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플랫폼 기술 전문기업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