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직화 생선 오븐 출시 기념 초성 퀴즈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6.18 16:10
건강가전 엔유씨전자가 직화 생선 오븐 출시 기념 ‘삼시세퀴즈 2탄’ 초성 퀴즈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엔유씨 신제품인 직화 생선 오븐 퀴즈 시리즈 중 일환으로 진행되며, 1차 제품명 맞추기 이벤트에 이어 2차 직화 생선 오븐의 특장점 명칭에 관해 초성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이다.

엔유씨전자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20명에게는 엔유씨몰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배너를 개인 SNS에 공유한 뒤 퀴즈 정답과 함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기재하면 된다.

엔유씨 직화 생선 오븐은 연기·냄새 걱정 없이 실내에서도 쾌적한 요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기존 인기 상품인 생선구이기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며, 사용자가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히터 다이얼과 타이머 다이얼이 장착됐다.

요리 초보자도 쉽게 작동할 수 있으며, 상하 2중 열선 구조로 음식을 뒤집을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석쇠 트레이와 후면부 커버는 쉽게 분리되는 구조로 설계돼 세척이 간편하며, 석쇠 트레이에는 이물질이 눌어붙지 않도록 테프론 코팅이 적용됐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지난 1탄 제품명 퀴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두 번째 이벤트는 직화 생선 오븐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부품에 관해 초성을 맞추는 이벤트이다. 직화 생선 오븐을 활용해 연기·냄새 걱정 없이 실내에서도 쾌적한 요리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직화 생선 오븐은 출시 기념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앵콜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