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 높은 강의, 내신 관리로 대원외고 합격!”…중등인강 엠베스트 호평 잇따라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6.22 10:20
“엠베스트를 통해 노트를 정리하는 방법과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등을 알게 되어 우수한 성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엠베스트 담임 선생님이 매주 학생부 관리에 대한 정보까지 알려주셔서 특목고 입시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는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 (*2019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기준) 수강 후 2020학년도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입시에 성공한 강규석 회원의 실제 후기다. 엠베스트는 강규석 회원을 비롯해 2020학년도 특목/자사고 합격생 816명을 배출하며, 업계 1위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중학교인강 엠베스트는 특목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전용 강좌와 프로그램인 ‘프라임특목반’을 운영 중이다. 가장 눈에 띄는 건 교육 특구 최상위권 학생들의 필수 강의를 온라인에서 그대로 들을 수 있도록 업계에서 유일하게 특목 입시 전문 강사 라인업을 갖췄다는 점이다. 강의 역시 다양해 영재/과고 강의만 2,775강으로 업계 최다를 기록하고 있다.

엠베스트 프라임특목반을 신청하면 입시 컨설턴트가 합격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을 주기도 한다. 또한 목표 학교에 맞춰 합격생의 비교과 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학생부 관리를 돕는다. 진로 및 전공 탐색부터 독서/면접관리, 목표 학교 별 입시 전략 수립까지 도와주니 빈틈없는 고교 입시 준비가 가능하다는 후문이다.

업계 최초로 영재학교/과학고/자사고 기출 문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엠베스트만의 장점이다. 실전 면접에 대비한 기출 문항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출제 경향에 따른 기출문제를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입시를 준비할 수 있으니 합격의 가능성이 높아질 수밖에 없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9년 연속 떨어지지 않은 합격 실적, 그 바탕에는 독보적인 입시 노하우가 있다고 자신한다”며 “학생부 관리 및 평가 프로그램, 특목 전용 강좌, 그리고 1:1 맞춤 관리와 설명회 등을 통해 중등인강, 그 이상의 입시 경쟁력을 만드는 게 엠베스트”라고 전했다.

물론 입시뿐만 아니라 내신도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일반 강의나 컨텐츠의 품질도 끌어 올렸다. 우선 중학생이라면 이름만 들어도 알법한 1타 강사를 과목별로 배치했다. 국·영·수·사·과 등 온·오프라인 경력과 교과 전문성을 가진 강사진이 강의를 제공하니 퀄리티가 높을 수밖에 없다.

강의 외 멀티미디어 컨텐츠도 압도적이다. 영어/수학을 흥미롭게 학습할 수 있는 ‘탄탄 기본수학’, ‘엘리통합영어’등의 학습 어플은 물론, AI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인 ‘스마트매쓰+’ ‘스마트그래머+’는 만족도 높은 컨텐츠로 손 꼽힌다.

실제 중등인강 엠베스트는 2019년 내신 최상위권 회원 12,512명*을 배출하며 5년 연속 성장 및 역대 신기록을 세웠다. (*엠베스트 중1~3학년 회원 중 2019년 1학기, 2학기 중간/기말고사 평균 95점 이상 회원 수)

한편, 엠베스트에서는 강의와 컨텐츠 등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중등 전과목 7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5천여 개의 초·중등 강좌와 전용 서비스는 물론, 중등 학습 전문가의 1:1 맞춤 관리도 유료 회원과 동일하게 받아볼 수 있다. 엠베스트 전과목 7일 무료체험은 포털 사이트에 ‘엠베스트’ 혹은 ‘중등인강 엠베스트’ 검색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