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청솔학원, 반수성공전략 설명회 27일 개최

학생중심 학습설계 수업으로 각광받는 설계형 프리미엄 재수학원, 수준별 및 특성화 수업으로 완벽 관리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6.26 10:15
강북, 노원, 성북지역의 명문 재수종합학인 '강북청솔학원'의 2차 개강이 다가오는 가운데, 2020 대입 성공을 위한 '반수성공전략설명회'가 6월 27일 토요일에 개최된다.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다섯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재수종합학원을 선택하려는 반수 준비생들의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다. 대입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치는 재수종합학원은 크게 획일형 학원, 방임형 학원, 설계형 학원으로 나뉘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각자의 성향과 목표에 맞춰 신중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필수로 아침 1교시부터 7시까지 빼곡한 수업을 들어야 하는 획일형 학원은 반수 기간 동안 매우 많은 양의 강의를 들어야 한다. 획일형 학원은 수업의 양이 많은 대신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적어질 수 밖에 없고 학생 개별 성적에 따른 난이도 조절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다.

내가 듣고 싶은 것만 골라서 들을 수 있는 방임형 학원의 경우, 학생 스스로 반수 스케쥴을 짜야 하기 때문에 체계적인 학습이 어려울 수 있다. 특히 과목별 학습 분량에 차이가 심할 경우 점수 불균형으로 인해 전체 고득점과는 멀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설계형 학원으로 손꼽히는 강북청솔학원은 반수반마다 배정되어 있는 전략담임과 함께 나만의 시간표를 설계해 반수 기간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짤 수 있다. 전략담임은 학생들의 성적향상, 능동적인 학습습관을 만들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에 집중하는 전문가로 학생들이 자기주도의 완결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오는 6월 29일 2차 개강을 앞둔 강북청솔학원의 반수반은 자율선택권으로 학생의 선택권을 강화한 것은 물론 필수수업, 강화수업, 심화수업 등 강력한 3단계 커리큘럼을 통해 빈틈없는 학습을 제공한다. 특히 필수선택수업으로 수능의 결에 최적화된 프레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학생별 특성에 맞춰 전략담임과 함께 특성화 수업인 자율선택수업을 짤 수 있어 투트랙(Two Track) 전략으로 성적 향상이 가능하다.

강북지역 교육의 메카인 중계동 은행사거리에 위치한 강북청솔학원의 학원 차량은 서울의 도봉구와 강북구, 성북구, 동대문구, 중랑구 지역을 포함하여 인근 경기도지역인 구리시와 남양주시, 의정부시, 양주시까지 운행한다.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원을 위해 실시간 셔틀버스 도착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PC나 스마트폰 앱으로 실시간 운행 현황 조회와 승하차 이력확인이 가능하다.

강북청솔학원 반수반 등록생을 위한 혜택으로는 학과 선생님과 함께하는 심층 1:1 학습컨설팅 제공, 반수반 기간 한정 프리미엄 라이브러리 무료, 5만원 상당 이투스 1PASS 할인권 제공 등이 있다. 강북청솔학원의 2021년 대입 반수반과 반수성공전략설명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