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요금 할인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6.27 15:35

▲사진제공: SK주차장


김포공항 공영주차장 이용 차량이 늘어나면서 아이들 및 노약자 등과 함께 하는 경우, 차량 대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가 차량이 이용하는데 이때 발생하는 주차비가 부담될 수 있다.

최근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에 부담을 느낀 여행객들이 공영주차장 대신 사설 주차장 업체 및 사설 대행업체를 선택하는 경우가 늘어나는 추세다. 다소 비싸다는 의견이 많은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에 비해 주차대행업체나 사설 주차장이 저렴하기 때문으로 추측된다.

하지만 이처럼 사설 주차장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일부 불법 주차대행업체들도 생겨나 피해를 입는 경우도 있는데,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은 대다수가 주차장을 보유하지 않아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해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부과를 받는 경우 등 다양한 사례들을 일으키고 있다.

이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안전하고 믿을만한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며 평일 기준 8천원, 주말 기준 1만3천원 수준의 주차요금을 제시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고객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도 갖췄다. 2일 이상 이용객에 한하여 발렛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고객이 주차장에서 공항으로 갈 수 있게 했다.

더불어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제주도 여행객들에게는 ‘카모아’ 렌트카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연계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 셔틀을 이용할 경우 공항과 3분도 채 걸리지 않는다.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사고에도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