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다양한 구조 있는 신축빌라분양 젊은 연령층에게 인기”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6.30 00:00


똑같은 구조에서 벗어나 2룸부터 3룸, 4룸, 테라스와 복층 구조까지 다양하게 준비된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다양한 연령층의 수요자들로 붐비고 있다.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 서비스를 받은 온라인 카페의 한 회원은 “집을 알아볼 생각이 없었는데 계속 오르는 집값에 고민을 하다가 갑작스럽게 빌통투어를 신청하게 됐다”며 “카페에 글을 남기고 빌라전문가 분과 통화와 문자를 여러 차례 하고 빌통투어를 가게 됐다”고 말했다.

이 회원은 이어 “당장 계약이 급한 건 아니라서 우선 여러 집을 보고 싶다고 빌라전문가 분에게 미리 말씀드리고 보러간 거였는데, 저희의 상황에 맞는 다양한 집을 보여주시고 그중 마음에 드는 집이 있어서 계약을 했다”고 덧붙였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엄선된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사전 전화 상담을 거친 후 설계되는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에 만족하는 고객이 많다”며 “고객의 입장에 선 빌라전문가가 추천하는 알찬 현장과 친절한 서비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과 고양, 일산, 부천 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이 공개한 서울 마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23~7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공덕동과 대흥동, 마포동, 서교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6천~4억8천대, 망원동과 성산동 신축빌라 매매와 신수동 현장이 2억3천~4억2천에 거래된다.

노원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공릉동과 중계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3천~2억7천, 상계동과 월계동 신축빌라 분양이 2억3천~3억4천에 이뤄진다.

아울러 경기 북부권의 고양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83㎡(방3욕실2)를 기준으로 고양동과 행신동,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매매가 1억4천~3억4천에 진행된다. 또한, 고양시 덕양구 대장동, 원당동, 지축동 신축빌라에 대한 관심이 높으며, 동산동, 주교동, 용두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3억3천대에 거래되고, 성사동, 신원동, 삼송동, 원흥동은 유망지역이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