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폰’ 갤럭시 A31, A51 특가 진행 동시 갤럭시 A퀀텀 등 상반기 출시 스마트폰 파격 할인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6.30 02:00


상반기 스마트폰 시장은 보급형 및 중저가 스마트폰 판매량 전쟁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구성이었다. 삼성전자에서는 갤럭시S20 시리즈 출시 이후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19) 로 인해 침체된 경기에 맞춰 갤럭시A 시리즈를 출시했으며 애플은 4년 만의 2세대 보급형 아이폰인 아이폰SE2를 출시해 많은 애플 매니아층과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었다.

이어 LG전자 역시 LG벨벳으로 호평을 받았다. LG 스마트폰에서 보기 힘든 디자인, 색감 등의 요소로 인해 눈길을 끌었으며 최근 LG 유플러스 전용 색상인 ‘오로라 핑크’ 를 공개해 젊은 세대를 겨낭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듀얼 스크린과 터치펜 탑재로 인한 성능과 편리함의 향상도 눈길을 끄는 요소 중 하나다.

이 밖에 현재 삼성전자에서는 상반기 판매량 부진에 시달렸던 S20, S20 플러스,S20 울트라로 구성된 갤럭시S20 시리즈를 이용한 마케팅을 실시했다. 시리즈 중 갤럭시S20+ 모델을 최근 인기 아이돌인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를 진행하는 것. 퍼플 색상에 무광의 헤이즈 공법이 적용 되어 있어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감으로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후면 카메라 부분에는 퍼플 하트, 하단에는 방탄소년단 밴드의 로고도 새겨져 있어 디자인과 특색 모두 살린 구성이라고 보여진다. 이런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할인 커뮤니티인 ‘상상폰’ 에서는 갤럭시 A퀀텀을 비롯한 아이폰SE2 가격, LG벨벳 가격 등 상반기 출시 스마트폰의 가격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고 알렸다.

갤럭시 A퀀텀 및 A51, A31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여겨진다. 공시지원금이 변동된 LG벨벳 가격 역시 특가가 적용 되어 이름하여 ‘파격 할인’ 을 제공할 것이라 관계자가 언급했다. 아이폰SE2 가격을 1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이 밖에도 아이폰XR, 아이폰8, 갤럭시S10 플러스 등 구형 스마트폰 한정 재고 정리 특가도 제공 중에 있다.

더불어 BTS와 콜라보를 진행한 갤럭시S20 플러스 방탄소년단 콜라보 제품의 사전예약도 접수 중에 있다.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갤럭시버즈+ BTS 콜라보 모델을 사은품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갤럭시A퀀텀 및 LG벨벳, 아이폰SE2 등 중저가 스마트폰 파격 할인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할인 커뮤니티인 ‘상상폰’ 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