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를 브랜딩하다’, 윤동한 회장의 경영원칙부터 30년간의 성공스토리 소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6.29 19:58


윤동한 회장의 경영원칙부터 기업의의 역사를 담아낸 ‘브랜딩을 브랜딩하다’가 지난 5월 15일 발간된 이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해당 도서는 지난 24일 기준 온라인 서점 알라딘에서 기업/경영자 스토리 부문 판매 순위 13위, 예스24에서는 CEO/비즈니스맨 부문에서 26위에 올랐다.

해당 저서는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K뷰티와 K헬스의 숨은 공신으로 알려진 윤동한 회장의 도전과 성공의 역사를 담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ODM을 도입하며 업계에 새 표준을 세운 이야기, 한국을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한 기술력 등 윤동한 회장의 스토리를 외부인의 시선으로 해석했다.

업계 관계자는 " 특유의 강점을 제대로 이해하면 기업가, 창업을 꿈꾸는 이들, 나아가 일반 개인의 성장에까지도 큰 보탬이 되어 줄 경영서적이자 자기개발서"라고 소개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