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주차대행 '이지파킹' 성수기 저가 프로모션 열어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7.05 12:33
▲사진제공: 이지파킹

김포공항 주차비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이들은 이용요금을 절감하고자 사설업체들을 선택하고 있다. 사설업체들은 저렴한 요금으로 실내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지만 실내주차장을 보유하지 못한 곳들이 많아 업체선정에 신중함을 요한다.


실내주차장을 보유하지 못한 곳들을 이용할 경우에는 차량이 야외 공터나 공사장, 길가 등에 방치될 수 있고 차량 파손과 같은 문제들이 일어날 수 있다. 또, 주차 중인 차량이 파손과 같은 문제가 발생했을 때도 보상을 받기가 어렵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전문 ‘이지파킹’이 다양한 혜택들을 마련한 프로모션으로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4박 5일 이상 주차하는 고객에게 할인특전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할인이 적용된 요금은 평일 8천원 및 주말 1만 3천원이다. 또, 4박 5일 미만으로 주차하는 고객은 평일 9천원과 주말 1만 4천원으로 주차가 가능하다.

또, 여행객들이 간편하게 여행길에 오를 수 있도록 무료발렛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24시간 CCTV를 가동 중인 프리미엄 실내 주차장에 차량들을 관리하고 있다.

관계자는 “당사는 신뢰주차를 지향하고 있는데, 모든 기사는 3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만 채용하고 있으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완전 보상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다.”라며 “이벤트 기간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용 정보 및 방법은 이지파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