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샤넬 립스틱 선물 가능해진다

샤넬, 7월 6일 럭셔리 명품 브랜드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브랜드 전문관 오픈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7.06 10:20
7월 6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샤넬의 각종 제품들을 선물로 주고 받을 수 있다.


대표 럭셔리 명품 브랜드 샤넬이 럭셔리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브랜드 전문관을 오픈하기 때문.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에서 판매될 샤넬의 제품은 총 22가지로, 샤넬의 인기 제품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더욱 다양하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샤넬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에서 판매될 제품으로는 샤넬의 시그니쳐 향수 제품으로도 불리는 ‘샹스 오 땅드르 35ml’와 한때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리퀴드 립스틱 ‘루쥬 알뤼르 잉크퓨전’이 있다.

이 외에도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핸드 크림을 비롯해 ‘보이 드 샤넬 립 밤’과 ‘블루 드 샤넬 향수’ 등의 맨즈 라인의 제품 또한 판매 상품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다양한 선물 아이템들이 매 시즌마다 업로드 될 예정에 있어, 고객들로 하여금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샤넬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은 카카오톡의 선물하기에 접속한 후 ‘샤넬’을 직접 검색하여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샤넬의 시그니처 기프트 백이 함께 제품과 함께 제공된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샤넬 멤버십에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는 특별한 웰컴 기프트가 제공될 예정으로, 고객들이 특별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