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연웨딩’, 오는 11일 ~ 12일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개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7.06 11:40

현대 사회에서 젊은 부부들의 결혼부담은 큰 걱정거리이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서 결혼 비용 절감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오는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에서 진행 예정인 연웨딩박람회에서 대구 인기 웨딩샵의 신상드레드 및 풍성한 혜택들과 정보들을 제공 받을 수 있어 화제이다.


이번 개최되는 연웨딩박람회에서는 대구 인기 웨딩샵의 신상드레스 등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각종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내용은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최소 10만원에서 30만원까지 웨딩홀 계약금을 지원할 예정이며,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계약을 진행하고자 하는 예비부부에게 드레스 피팅비를 무료지원해주고, 스플렌디노 대구점 맞춤정장 40만원까지 제공하고 수제화 30만원 GIFT, 신상드레스 및 부케 추가금 등으로 사용이 가능한 웨딩샵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인기 대구예식장업체(노비아갈라, 수성스퀘어, 파크빌리지, M스타하우스, 퀸벨호텔 등)이 참여해 다양한 정보들을 비교 또는 공유할 수 있어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울러 대구웨딩샵은 메이크업과 다양한 신상드레스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회사 로즈로사, 효제브라이덜, 아이테오, 이명순, 모니크, 석미송, 끌로엔느 등이 각종 드레스들을 전시할 예정이며,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의 특별 할인가 혜택 등도 준비되어 있으며, 예비부부들이 간편하게 박람회를 찾을 수 있도록 호텔 본관에 4시간 무료주차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업체의 관계자에 따르면 “예비부부들의 요구사항을 모두 반영할 수 있도록 1:1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수준 높은 웨딩플래너들이 참여했고, 지정된 웨딩플래너를 통해 상담 및 대구예식장할인, 스드메할인, 혼수 1+1 등의 웨딩 SALE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본 행사는 오는 11일과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