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 더 퍼스트 루테인, 18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7.16 10:20
안국건강㈜의 베스트셀러 ‘안국 더 퍼스트루테인’이 7월 18일(토) 오전 8시 2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국건강은 이날 방송을 통해 안국 더 퍼스트 루테인 3개월분 66,000원에 판매하는 제품을 6개월분 99,000원/12개월분 178,000원에 선보이며, 더 퍼스트루테인 구매시 구미 형태 ‘루테인 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 퍼스트 루테인은 눈건강 전문브랜드 안국건강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안국건강과 116년 전통의 세계적인 원료사 DSM사가 공동기획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DSM사는 세계 최초로 루테인을 발견하고 사람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한 원료사로, 더 퍼스트루테인은 미국 FDA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은 DSM사의 루테인 100%를 함유하고 있다.

눈 건강을 위해 루테인이 필수적이라는 사실은 이미 여러 차례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된 바 있는 사실. 이에 더해 최근에는 루테인을 섭취할 경우 눈뿐만 아니라 두뇌 건강(기억력)에도 긍정적인 변화가 있음이 확인되면서 루테인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임상실험 결과 루테인을 섭취한 유아, 성인, 노년층 등 전 연령층에서 유의미한 변화가 있는 것으로 나타나 루테인은 말그대로 필수 국민 영양제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안국건강의 더 퍼스트 루테인에 대한 문의가 더욱 늘어나고 있는 상황. 안국건강의 더 퍼스트 루테인은 오직 루테인만을 쉽게 복용할 수 있도록 9mm 초소형캡슐에 담았으며, 합성향료와 젤라틴을 배제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DSM사에서 진행한 실험에 따르면 더 퍼스트 루테인 복용시 황반색소 밀도가 유의적으로 증가한 것으로(2020.06 발표 결과) 나타나 더욱 신뢰도가 높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루테인은 눈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두뇌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라도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제”라고 하면서, “이번 판매를 이용해 안국건강만의 프리미엄 루테인을 접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