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종합가전렌탈 창업 컨설팅 전문 더베스트미디어, 특별한 혜택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7.16 14:10

종합가전렌탈 창업 컨설팅 전문 더베스트미디어에서 렌탈사업 창업자를 위해 13가지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더베스트미디어에서는 렌탈창업의 첫 걸음을 도울 종합렌탈 쇼핑몰 솔루션과 관리전산을 제공한다.

영업자를 위하여 중간 마진을 취하지 않고 사은품 업체와 직접 연결을 해줄 예정이며 본사의 노하우를 공유해줄 종합 렌탈 영업 교육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렌탈 창업자들에게는 희소식이다.

또한 쇼핑몰 홍보 언론기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폐쇄몰, 리베이트몰 등에 입점도 가능해 다양한 방법으로 운영이 가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외에도 초보렌탈창업자를 위해 업무분야별 실시간 소통채널을 운영하고, 상담대행도 진행한다.

국내 최대 렌탈사와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자점몰을 운영 중인 더베스트미디어는 동종업계 종사 중이라는 점에서 솔루션에 믿음이 간다고 할 수 있다. 해당 업계에서 종사하며 얻은 노하우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줄 수 있어 예비 창업자와 영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된다.

창업을 준비하거나 영업을 준비할 때 노하우를 제공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훨씬 순조롭게 일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더베스트미디어 관계자는 “렌탈 서비스가 보편화되고 있는 만큼 이를 준비하는 창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말과 함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용성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