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무료 빌통투어 통해 신축빌라매매...진솔한 후기 공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7.18 00:00

높은 고객 만족도로 빌라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신축빌라매매 전문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이 진솔한 고객 후기를 공개하였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를 경험한 고객 후기를 본 온라인 카페 회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고객 입장에서 직접 경험한 ‘빌라정보통’의 서비스 정보가 다른 회원들의 마음까지 움직이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빌라정보통’ 온라인 카페에 ‘무료 빌통투어’ 후기를 올린 한 회원은 “다가구 주택에서 전세를 살다가 집주인의 횡포로 고생을 해 ‘내 집 마련’을 하려고 아파트보다 저렴한 신축빌라를 찾게 됐다”며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빌라정보통’ 빌라전문가의 친절한 전화 컨설팅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회원은 이어 “투어 당일 비가 많이 내렸지만 우리가 원했던 지하주차장이 완비된 초역세권 현장을 여러 곳 볼 수 있었다”며 “여러 현장을 둘러보면서 집에 대한 장·단점도 설명 듣고, 주변 환경과 편의시설 등도 꼼꼼하게 체크해줘 마음에 드는 집으로 잘 선택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이 공개한 서울 마포구 신축빌라 시세는 공덕동과 망원동, 성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4억8천대에 거래되며, 서대문구 홍은동과 연희동, 홍제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3천~3억대에 진행된다. 은평구 응암동과 역촌동, 녹번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4억1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강서구 화곡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1천~3억4천, 양천구 목동과 신월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7천선, 동대문구 장안동과 제기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2억9천대에 이뤄진다.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주교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3억3천대에 거래되고, 삼송동, 원흥동은 유망지역이며, 일산 덕이동과 가좌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7천, 식사동과 풍동, 대화동, 중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억4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