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이, 신비 사운드 품었다…'고 어웨이' 티저 오픈

머니투데이 더리더 이미연 기자 입력 : 2020.07.20 10:33
사진=롤링컬쳐원
밴드 디코이(D.COY)가 새로운 감성을 예고했다.

롤링컬쳐원은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디코이의 두 번째 싱글 'GO AWAY'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순백의 의상으로 신비로운 느낌을 품은 성우를 시작으로 'GO AWAY'의 티저 영상이 팬들을 찾는다. 이어 강렬한 밴드 사운드에 특별한 서정성을 품은 멜로디, 그리고 디코이 멤버들의 강렬한 매력이 드러나며 'GO AWAY'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디코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이어가는 두 번째 싱글 'GO AWAY'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이번 싱글 역시 디코이의 특별한 세계관을 더욱 확장시키는 것은 물론, 글로벌 팬들에게 '디코이만의 색깔'을 더욱 각인시키겠다는 각오다.

데뷔 싱글 'COLOR MAGIC'을 통해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활짝 열었던 디코이. 앞선 데뷔 싱글은 멤버들이 서로가 가진 원석의 '컬러'를 그리워하며 시공간에 갇혀있던 서로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음악적으로 풀어냈다면, 이번 'GO AWAY'에선 홀로 재회하지 못 한 채, 시공간에 고립되어 있던 성우가 멤버들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미 컴백에 앞서 디코이를 향한 팬들의 관심은 달아오른 상태다. 멤버들의 개성과 스토리를 녹여낸 컴백 콘셉트 포토를 통해 'GO AWAY'의 세계관에 대한 힌트를 전달하며 호기심을 자극한 것. 이에 공개 하루를 앞둔 신곡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롤링컬쳐원은 "기존 디코이의 색깔을 이어가면서도 더욱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특히 디코이가 품은 세계의 이야기는 물론 음악을 통해 여러분에게 들려드리고자 하는 메시지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디코이는 롤링컬쳐원에서 선보인 글로벌 아이돌 밴드로, 록을 기반으로 서정미와 팝 스타일링을 동시에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과 어우러지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실제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 출연은 물론, 비대면 온라인 공연 'OPEN THE ROLLINGHALL'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아울러 현재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디코이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젝트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hongjp1005@naver.com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