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더 퍼스트 루테인’,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전량 매진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7.20 16:56

안국건강의 ‘더 퍼스트 루테인’이 지난 18일(토)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안국건강이 선보인 ‘더 퍼스트 루테인’은 세계적인 원료사 DSM의 프리미엄 루테인에 안심건강만의 안심캡슐 기술력을 더해 탄생했다. 9mm의 식물성 초소형캡슐에 오직 루테인 100%만을 채워넣어 평소 알약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공동 기획사인 DSM에서는 최근(2020.06) 안국 더 퍼스트 루테인 제품에 대한 임상실험 결과 해당 제품의 섭취시 황반색소 밀도가 증가하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6개월간의 루테인 섭취가 황반색소광학(MPOD) 향상에 효과가 있었으며, 근시정도, 근거리 나안시력, 일부 대비감도 시력 등의 시각기능이 향상되는 것을 알 수 있음을 증명했다. 이 밖에도 최근 임상실험을 통해 루테인 섭취가 눈 건강뿐만 아니라 두뇌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화제가 되었다.

눈을 보호하고 눈의 정상적인 기능을 돕는다고 알려진 루테인은 황반의 구성 물질이며, 황반은 시신경 세포의 대부분과 황반 색소가 집중돼 있어 시력의 90%를 담당하는 기관이다. 하지만 황반 색소는 체내 합성이 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야한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더 퍼스트 루테인은 루테인 제품 부분 인지도 1위 및 재구매 의향 95.8%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라고 설명하며 “눈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두뇌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라도 꼭 섭취해야하는 필수 영양제”라고 전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눈건강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 제품 및 브랜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국건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