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폰, 아이폰12 출시일 전 아이폰11, PRO, SE2 등 할인 상품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7.25 02:00
▲사진제공: 상상폰
애플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아이폰) 인 아이폰12 출시일을 비롯한 디자인, 가격, 크기 등 여러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스마트폰 시장 화제의 중심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부품 등 공급과 관련된 문제로 인해 12월까지 출시일이 늦춰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 것과 달리, 최근 이를 타협 및 해결해 오는 9월 혹은 10월 출시를 진행할 것으로 예상 하고 있다.


루머를 종합해본 결과, 이번 아이폰12는 아이폰 시리즈 최초로 5G를 지원한다. 총 4가지 모델로 아이폰12, PRO, 맥스, 프로 맥스가 명칭이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크기는 각각 5.4인치 / 6.1인치 두 가지 모델 / 6.7인치로 상위 모델일수록 기기 크기가 더욱 크다. 최근 유출된 금형 사진에 의하면, 노치 부분의 크기가 작아졌다고 전해진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아이폰11과 유사한 편이나 다른 점은 아이폰 원조 디자인인 각 모서리 부분이 각진 형태를 띄고 있다. 과거의 아이폰 디자인을 다시금 채택한 것. 이로 인해 많은 아이폰 매니아 층의 호응을 불러 일으킬 수 있을지에 대한 것은 아직 미지수다. 허나, 더욱 깔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장점 많은 디자인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 층에게 기대를 사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할인 커뮤니티인 ‘상상폰’ 에서는 다가오는 아이폰12 출시일 전, 아이폰11을 비롯한 PRO, 프로 맥스 등 전년도 플래그십 모델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할인 상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폰11 가격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여겨진다.

이 밖에도 최근 출시된 2세대 보급형 아이폰인 아이폰SE2 가격을 SK, LG U+, KT 전 통신사 1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아이폰XR, X, 8, 8 플러스 등 구형 아이폰 가격을 최대 100%까지 할인 판매하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현재 문의가 많아 순차적으로 응대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는 관계자의 첨언이다.

가격 할인을 비롯한 아이폰11 프로, PRO MAX 구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 구매 할인 커뮤니티인 ‘상상폰’ 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