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 케이팝' 디코이, 글로벌 팬 만나는 '고 어웨이' 퍼포먼스

머니투데이 더리더 이미연 기자 입력 : 2020.07.25 10:43
사진=롤링컬쳐원
밴드 디코이(D.COY)가 '심플리 케이팝'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다.


롤링컬쳐원에 따르면 디코이(D.COY)는 오늘(25일) 오후 1시 방송하는 아리랑TV의 음악 프로그램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 출연, 새 싱글 'GO AWAY'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디코이(D.COY)는 '심플리 케이팝'에서 지난 21일 발매한 신곡 'GO AWAY' 무대를 선보인다. 뛰어난 연주 실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보컬 기량을 과시한 것은 물론, 곡의 무드를 섬세하게 표현해 글로벌 팬들의 흥을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앞서 데뷔 싱글 'COLOR MAGIC'을 통해 자신들만의 세계관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주목받은 디코이(D.COY). 이들은 독특한 자신들의 세계를 더욱 확장시킨 'GO AWAY'로 다시 한번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디코이(D.COY)의 신곡 'GO AWAY'는 차분하게 흘러가는 피아노와 슬픈 느낌을 고조시켜주는 스트링, 그리고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넘버다. 특히 디코이(D.COY) 멤버들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녹여냈다.

또한 앞선 데뷔 활동에서 실제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에 출연해 활발히 팬들을 만나왔다. 특히 MBC '아이돌 라디오'에서 16만 4000뷰를 기록, 누석 시청 4위에 올랐으며 비대면 온라인 공연 'OPEN THE ROLLINGHALL'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가능성을 입증해 왔다.

한편, 디코이(D.COY)가 출연할 '심플리 케이팝'은 25일 오후 1시 아리랑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ngjp1005@naver.com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