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움벽돌자재, 국내최초 벽돌 캐릭터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7.29 20:49
국내최초 벽돌 컨설팅 유통 전문 브랜드인 채움벽돌자재 (장희재 대표)가 벽돌 캐릭터 '달콤한녀석들' 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채움벽돌자재는 2019년 국내 최초로 벽돌 컨설팅에서 납품.시공.A/S까지 진행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외 커스텀 벽돌 브랜드 달콤한벽돌 출시 및 달콤한녀석들 이라는 캐릭터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브릭라운지라는 공간 공유 및 대리점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고 있으며 벽돌을 이용한 다양한 사업은 물론 국내 최초 코로나19 마스크를 기부한 기업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 파워 1위 기업 이다.

장희재 대표는'기존 벽돌회사들과 전혀 다른 방향으로 마케팅을하고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는 이유를 다음과 같이 밝혔다. 

"우리나라에서 자동차하면 현대/기아, 가전제품하면 LG, 핸드폰하면 삼성 갤럭시 이렇게 상품을 말하면 누구나 대표적인 브랜드가 떠오는다. 하지만 벽돌-점토벽돌-적벽돌을 대표하는 회사를 물어보면 그 누구도 한번에 말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런걸 보고 느끼면서 이렇게 가다가는 벽돌이 없어질수도 있겠다는 위기감을 느꼈다. 그래서 벽돌이라는 아이템을 통해 여러가지 사업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대중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잡게 할것이다."라고 말했다. 

'벽돌=채움벽돌자재, 벽돌=달콤한벽돌, 벽돌=달콤한녀석들' 

그는 "이렇게 대중들이 벽돌하면 채움벽돌자재 라고 말할수있는 벽돌대표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목표이며 앞으로 달콤한녀석들 캐릭터를 이용한 기업을 만들어 '달콤한녀석들' 콜라보를 기획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께 벽돌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될 수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사항은 채움벽돌자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