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렌트카’ 30% 특가 신차장기렌트카 오토리스 8월 NO마진 특별프로모션 행사!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언진 기자 입력 : 2020.07.31 14:46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 리스 비교 견적 업체 ‘AK렌트카’에서 8월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도 높은 차종인 K7, 쏘렌토, 제네시스 G80/GV80, 그랜저, 셀토스, 아반떼 등을 특가로 이용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 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비교 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검증된 곳에서만 받으며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 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며, 더불어 보증금 없이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 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신차나 할부가 아닌 오토리스로 구매하면 취득세, 자동차세 등의 세금 부담이 적고 엔진오일 무료 교체 등 차량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한, 3~4년의 자동차 교체 시기에도 중고차 처리의 불편 없이 대행할 수 있다.

신차 장기 렌트카 및 자동차 리스 비교 견적 업체 AK렌터카 관계자는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울산 등 전국 어디서나 구매 상담 및 렌트, 리스를 요청하면 우수 카 매니저들이 고객의 여건에 맞는 맞춤 견적 및 방문 상담 계약을 통해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책임진다, 성원에 힘입어 8월 특가 무보증 장기렌터카 한정 프로모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저 견적을 비교해 제공하는 업체별 견적 행사다. AK렌트카는 ‘최저가 NO 마진견적서’라는 슬로건을 걸고 행사 및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같은 차종과 옵션으로 장기렌트카 견적을 산출해도 가격 차가 발생하는 이유는 서비스와 제휴 장기렌터카사 차이도 있지만, 업체별 신차 프로모션 적용이 다르기 때문이다.

관계자는 “롯데렌터카장기렌트(신차장)를 비롯해 레드캡렌터카, SK장기렌트카, 현대캐피탈 장기렌트 리스, KB캐피탈, 하나캐피탈 장기렌트 및 각종 홈쇼핑장기렌트카 등 20개가 넘는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수입차 벤츠및bmw, 아우디등 수입차 전 차종을 실시간으로 비교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할 수 있다.
djswlsdl@daum.net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