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성능, 가심비까지 잡은 전기면도기 다다스튜디오 ‘트리플블랙 X5’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7.31 18:22
- CJ ENM 오쇼핑부문 다다스튜디오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X5’···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SNS상에서 인기
- 2단 터보 기능으로 절삭력 높이고 생활방수기능, 콧털제거기 더해 제품 완성도 높여
- “트리플블랙, 젊은 2030 고객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상품 지속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할 것”


CJ ENM 오쇼핑부문 V커머스센터 다다스튜디오의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X5’


CJ ENM 오쇼핑부문 V커머스센터 다다스튜디오의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X5'가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가심비 있는 제품으로 SNS상에서 알려지며 2030 젊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트리플블랙’은 다양한 디지털 기기 관련제품을 전개하고 있는 다다스튜디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주요 상품으로는 전기면도기 X5·X7, 칫솔 살균기 W5, 미니 청소기 Z5, 스마트 악세서리 등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전기면도기 X5’는 2단 터보 기능을 넣어 절삭력을 높였고 일상 생활에 필요한 생활방수기능(IPX6)과 콧털제거기까지 더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고가로 형성돼있는 면도기 시장에서 5만원대의 가심비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있다. 기존 올드한 이미지를 지닌 면도기 시장에서 2030 영 타겟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 컨셉도 고객 사랑을 받는 이유다.
 
CJ ENM 오쇼핑부문 트리플블랙 관계자는 “고객 피드백을 면밀히 살피며 전기면도기 제품 성능과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이라며 “앞으로 트리플블랙은 젊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상품들을 선보여 소비자 트렌드를 이끌어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다스튜디오는 상품 홍보 영상 기획부터 제작, 광고 그리고 판매까지 진행하는 국내 최대의 V커머스(비디오커머스) 제작센터이다. 최근에는 다다스튜디오가 보유한 자체 채널과 SNS를 통해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커머스 분야로도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세상에 재미없는 상품은 없다'라는 슬로건 아래 뷰티·리빙·토이·푸드·트렌드 등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6개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다스튜디오의 각 채널을 합산한 국내외 구독자 수는 약 1500만 명에 이른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

최신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