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코리아, 전자담배 'HAKA COMBAT(하카 컴뱃)' 출시

제품별 보상판매로 신제품 할인 혜택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18.05.21 17:20
최근 전자담배 시장이 급속히 팽창하고 있다. 기존 일반 담배와 달리, 전자담배는 냄새가 적어 주변에 피해를 주지 않아 흡연의 부담을 덜어주기 때문이다.

이를 증명하듯, 세계 전자담배 시장 규모가 2008년 2천만 달러에서 지난 해 100억 달러로 10년 사이 500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다양하고 신선한 전자담배들이 잇따라 출시돼 흡연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 전자담배 대표 브랜드 '하카코리아'는 이러한 수요에 힘입어 스마트한 기능과 성능,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신제품 'HAKA COMBAT(하카 컴뱃)'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HAKA COMBAT(하카 컴뱃)은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작은 크기의 제품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부드러운 베이핑이 큰 특징이다. KC인증은 물론 유기농 솜 코일 사용 및 어린이 보호캡 장착 등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본 제품은 흡연자들이 전자담배 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 중 하나인 무화량과 맛을 간편한 4단계 조절 버튼을 이용해 기호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Micro 5PIN 충전기로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하고 3단계 LED 색상으로 배터리의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카코리아는 본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1일부터 7월 20일까지 제품별 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HAKA COMBAT(하카 컴뱃) 은 서울, 부산, 인천, 세종, 대전 등 주요 대도시를 포함한 전국 500여개 대리점 및 취급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하카코리아는 국내 전자담배, 전자담배 액상 전문 브랜드로 1월 23일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 주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전자담배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6년 ‘제품 안전의 날’ 행사에서는 업계 최초로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lunaplug@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