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8일 GS홈쇼핑서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선봬

안국건강㈜, 8일 GS홈쇼핑서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선봬 눈건강과 세포보호, 항산화까지 관리하는 제품… 국내 최고 순도로 성분 파괴 최소화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입력 : 2020.08.07 11:40

눈건강 전문 브랜드 안국건강㈜이 8월 8일(토) 오후 1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안국건강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의 가장 큰 특징은 루테인뿐만 아니라 지아잔틴까지 함유되어 눈건강과 세포보호, 항산화까지 관리하는 통합케어 제품이라는 점이다. 루테인이 안구의 황반 전체에 고루 존재하는 반면, 지아잔틴은 황반의 중심에 집중되어 있어 함께 섭취했을 때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안국건강 전용농장에서 엄선한 고품질 원료만을 사용하며, 성분 파괴 최소화를 위해 고도화된 증류공법을 통해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순도 22%의 루테인만을 사용한다. 루테인과 지아잔틴 외에도 비타민 B~E와 망간, 구리, 아연 및 엽산 등 비타민미네랄 10종을 함유하고 있어 눈건강뿐 아니라 세포 보호 및 전반적인 항산화 기능에도 도움이 된다.

이밖에도 합성향료나 돈피 혹은 우피가 아닌, 자연유래 성분의 식물성 캡슐로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최근 TV,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의 사용이 생활화됨에 따라 2030세대들도 급격한 시력 저하를 느끼는 디지털 노안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1일 1회, 1회 1캡슐 섭취만으로 간편하게 눈건강과 항산화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가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한국갤럽 조사 결과 눈건강 관련 루테인 부문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유지하는 눈건강 전문 브랜드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