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요기요 및 배달앱 주문 시 할인 EVENT

bhc 치킨, 요기요 외 배달의민족,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추가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9.06 17:06
▲사진제공: bhc 치킨
bhc 치킨은 풍선한 가을을 맞이하여 9월에 요기요, 배달의민족,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hc 치킨은 오늘 6일 까지 요기요에서 bhc 치킨 이벤트 메인배너 클릭 후 매장을 선택한 다음 주문결재를 하면 자동으로 3천원이 할인되며, 현장 결제 시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또한, bhc 치킨은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맵소킹 시리즈(양념맵소킹, 뿌링맵소킹)’ 출시를 기념해 치킨과 치즈볼로 구성된 세트 메뉴 할인을 진행한다.

bhc 치킨 메뉴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2천 원 자동 할인된다. 취향에 따라 ‘맵소킹 시리즈’, ‘골드킹’, ‘레드킹’, ‘맛초킹’ 등을 선택할 수 있어 혜택 범위가 넓은 것이 특징이다.

bhc 치킨는 더 풍요로운 이벤트를 위하여 요기요 이벤트 외에도 bhc 치킨은 배달의민족,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을 통해서 진행되는 bhc 치킨의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2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되며,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외에도 bhc 치킨은 풍성한 한가위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인배너 클릭 후 2천 원 할인이 적용된 세트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대상 메뉴는 ‘맵소킹 시리즈’와 최근 출시된 ‘골드킹 순살’이며 치즈볼과 콜라가 함께 제공된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하반기에 선보인 골드킹 순살과 맵소킹 시리즈가 고객들에게 호평받고 있어 여러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특히 9월 말에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만큼, 가족들과 함께 bhc치킨의 차별화된 맛을 특별가에 즐기며 화목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hc치킨은 지난해 말 출시된 ‘골드킹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올 7월 ‘골드킹 순살’을 출시했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구성된 ‘골드킹 순살’은 쌀가루를 첨가한 튀김옷을 입혀 겉바속촉의 식감을 자랑한다. 이에 출시 한 달 만에 순살 메뉴 순위를 뒤흔들며 순살 메뉴 판매 2위로 등극하는 등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8월에 출시된 ‘맵소킹 시리즈’는 중독성 강한 매운맛에 스모크 향이 은은하게 밴 것으로 bhc치킨이 야심차게 준비한 신개념 매운맛 치킨이다. ‘양념맵소킹’과 ‘뿌링맵소킹’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각각 bhc치킨의 특제 소스, 맵시즈닝이 버무려져 매운맛 풍미와 강도를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