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신규매장 ‘시몬스 맨션 사당점’ 열고 폭넓은 고객확보 나선다

강남, 동작, 관악 일대 고객 수요 확보 가능한 ‘사당 가구거리’에 위치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9.13 18:00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사당 가구거리에 ‘시몬스 맨션 사당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몬스 맨션 사당점’은 아현, 논현 등과 함께 서울 대표 가구거리로 손꼽히는 사당 가구거리에 자리잡아 서울 지하철 4호선과 7호선 환승역인 총신대입구(이수)역 1번 출구 앞 대로변에 위치해 도보 및 차량 접근 모두가 용이하다. 시몬스 맨션 사당점은 뛰어난 교통 환경 및 기존 가구거리의 탄탄한 고객층을 활용해 강남구, 동작구, 관악구 일대의 고객 수요를 폭넓게 확보할 전망이다.

해당 매장은 총 3개 층의 여유로운 공간에서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을 선보인다. 1층에서는 신혼 부부들이 선호하는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를, 지하 1층과 2층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수퍼싱글(SS)부터 패밀리 침대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비치해 폭넓은 제품 체험 및 선택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전 제품, 베딩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및 신혼 부부를 위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라지킹 또는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 5~10%가 추가 할인돼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베딩 구매 시에도 10% 할인이 적용되며, 프레임과 룸세트 신제품의 경우 10%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 대상 증정하며, 500만원 이상 구매 시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케노샤 거위털 이불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더불어,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며,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소비자 혜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시몬스는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theleader@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