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은평메디텍고와 ‘산학 도제학교’ 협약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0.09.21 21:41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이사(우)와 김종순은평메디텍고등학교 교장(좌) [사진=울트라브이]
서울 은평구 소재 은평메디텍고등학교와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는 21일 울트라브이 본사에서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협약식을 맺고 학생들의 취업 연계는 물론 경쟁력 강화에 협력하기로 했다.

산학 일체형 도제학교 사업은 독일과 스위스의 도제식 현장 교육을 우리 현실에 맞게 도입한 고교 재학생 단계의 일학습병행사업으로 실무 중심의 기능 인재를 양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해당 교육과정으로 학생들은 졸업 후 구직기간 단축, 취업 후 직무 만족도 향상, 현장 적응력 제고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기업 측에서는 우수한 기술•기능인력 확보, 경쟁력 강화가 가능하며 국가적으로는 핵심 분야 산업 인력 확충, 청년 고용률을 높힐 수 있도록 계획된 제도이다.

울트라브이는 바이오메디컬 뷰티 시장을 이끌고 있는 의료기기 제조업체로 GMP(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정을 받는 등 기술력을 갖춘 것은 물론 해외 유통망까지 확보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안정성과 우수한 시술 효과를 모두 갖춘 혁신적인 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하며 전 세계 뷰티 의료기기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권한진 대표는 “이번 산학 협약을 통해 우수한 기술기〮능 인력 확보 및 핵심 분야 산업인력 확충을 통한 지속적인 발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