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고양체력인증센터,‘코로나19 극복 비대면 온라인 운동교실 운영’

머니투데이 더리더 송민수 기자 입력 : 2021.03.17 09:32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김홍종)에서 관리, 운영하는 고양체력인증센터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비대면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인 ‘2021 온라인 운동교실 1기’를 지난 3월 9일부터 4월 20일(화)까지 운영한다./사진제공=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김홍종)에서 관리, 운영하는 고양체력인증센터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비대면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인 ‘2021 온라인 운동교실 1기’를 지난 3월 9일부터 4월 20일(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운동교실은 쌍방향 소통방식의 온라인 운동으로 운영되며, 일상 속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유연성 맨몸 운동·소도구를 활용한 근력운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여자들은 운동처방사의 전문적인 실시간 운동법 강습을 통해 본인의 신체에 적합한 효과적인 운동법을 배울수 있으며, 국민체력100 고양체력인증센터 사이트를 통해 운동법 상담까지 추가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참여방법은 구글의 화상회의 프로그램인 구글 미트(Meet)를 설치받은 후 정해진 시간에 개설된 강의 교실로 입장하면 수강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양체력인증센터(031-930-1167)로 문의가 가능하다.

김홍종 사장은“고양체력인증센터의 비대면 온라인 운동교실 이용을 하며 평소 궁금했던 홈 트레이닝 수업을 수강하고 신체를 건강히 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사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지역주민들의 건강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m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