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마카롱 테이크아웃 전문 ‘신데렐라롱’, 뚱카롱 선물 패키지 선보여

머니투데이 더리더 임윤희 기자 입력 : 2021.04.21 14:02
한국식 마카롱이라고 불리는 ‘뚱카롱’은 머랭반죽으로 만들며 풍부한 필링과 쫀뜩한 식감이 일품이다.

'신데렐라롱'은 수제 마카롱 테이크아웃 전문으로 국내 정서에 알맞게 화려한 스타일로 재변신한 '뚱카롱'을 선보인다. '뚱카롱'은 뚱뚱하고 필링이 가득한 마카롱을 다채로운 색감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맛은 물론 화려한 모양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신데렐라롱은 ‘좋은 마음과 좋은 재료로 행복한 디저트 세상으로 소비자를 안내하겠다’는 모토를 걸고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또 ‘신데렐라 바닐라’, ‘유리구두 내꼬’ 등 자체 제작한 이색마카롱을 선보이며 고객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신데렐라롱은 현재 중화역점까지 2호점을 오픈하면서 더 다양한 메뉴 및 선물 포장을 제공한다. 3구, 6구 박스를 비롯해 20구 박스 등 다양한 상자 크기에 담아 마카롱, 다쿠아즈 등 디저트를 취향에 맞게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매장을 방문해야만 구입 가능했던 제품을 전국적으로 확대하여 트렌드를 만들고 있으며 배달 및 택배 서비스를 실시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신데렐라롱 관계자는 “합성조미료, 착색료, 향신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수제마카롱 전문점으로 수제잼 등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며 “픽업 예약을 미리 하지 않을 시 조기 품절이 될 만큼 그날 판매량만 정성껏 공들여 생산하기에 항상 맛있고 풍미 깊은 마카롱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강남본점 이해인 대표는 “오픈 초기부터 매달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는 도중에 코로나19로 인한 기부금을 취소하는 여타 업체가 많아진다는 소식에 기부금을 더 늘렸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세상을 위한 기부를 실천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또 “더 좋은 재료와 따뜻한 마음으로 마카롱을 개발하여 어느 누구에게 선물해도 행복할 수 있는 K디저트, K푸드를 만들어나가는 게 신데렐라롱의 목표”라고 밝혔다. 

yuni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