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Ex(오케이엑스), 원스톱 서비스 가능한 On-chain 모드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임윤희 기자 입력 : 2021.06.22 11:04
▲사진제공=OKEx(chain)

OKEx 오케이엑스가 탈중앙화 월렛, 자산 대시보드, NFT 마켓 플레이스, 편리한 파밍 등 일련의 제품과 서비스를 담은 OKEX On-chai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OKEx On-chain는 OKEx가 선보일 새로운 모드로, 이는 디파이 생태계 내 사용자를 위한 완전하고 강력한 원스톱 서비스 제공 및 사용자가 탈중앙화 생태계 구축에 참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OKEx는 새로 출시되는 OKEx On-chain 모드를 통해 암호화 자산을 안전하고 쉽게 관리하는 멀티 터미널 분산형 지갑(Wallet)인 탈중앙화 지갑(Wallet), 서로 다른 DeFi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여러 퍼블릭 체인에 걸쳐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모든 자산 포트폴리오를 추적가능한 자산 대시보드와 포괄적이고 프로페셔널한 NFT 생성 및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NFT 마켓플레이스,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더 나은 투자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편리한 파밍 도구 등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용자는 OKEx에서 제공하는 전문 거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온체인 자산의 관리와 투자를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지갑(Wallet)과 거래소 간의 빠른 입출금도 이용할 예정이다. 또한 탈중앙화 지갑(Wallet)에서 보유하고 있는 NFT, DeFi 자산 등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유형의 토큰 자산을 볼 수 있다.

또한 플러그인 형태의 월렛, 모바일 앱, 브라우저 웹 등을 통해 OKEx On-chain의 모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NFT 자산을 쉽고 안전하게 생성, 구입, 거래 및 전시할 수 있다.

OKEX On-chain에 대한 상세 내용은 OKEX 텔레그램 그룹 또는 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uni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