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초단을 잡아라! 망원동티라미수와 오리온초코파이하우스의 콜라보 이벤트

머니투데이 더리더 임윤희 기자 입력 : 2021.06.25 09:13
▲사진제공=망원동티라미수

디저트 카페 브랜드 망원동티라미수가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와 손잡고 민트 초코파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망원동티라미수는 6월 25일부터 오는 7월 8일까지 약 2주간 민트 티라미수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의 2021년 여름시즌 한정제품인 민트 초코파이를 증정한다.

망원동티라미수의 시그니처 제품인 민트 티라미수는 민트의 상쾌함과 초콜릿의 달달함을 모두 갖춘 메뉴로, 많은 민초단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민트 티라미수 구매 시 증정되는 민트 초코파이는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의 신제품이다. 카카오 비스킷 사이 민트 마시멜로우와 민트&바닐라 크림이 샌드되어 있으며, 현재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망원동티라미수는 특히 가맹점 쇼케이스에 초코파이하우스 민트 초코파이를 진열하는 것은 물론, 망원본점과 익선점 매장에는 포토월을 구성하기도 했다. 또한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하면 민트초코파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민트초코 마니아들 사이에서 민트 티라미수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며 “이에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와 손잡고 민트 초코파이를 증정하는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망원동티라미수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yunis@mt.co.kr
PDF 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