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SMGASIA, “K-POP GOODS 전시관 및 게임체험관 평창유치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8.17 19:06
평창군이 17일(화) ㈜SMGASIA와 『K-POP Goods 전시관 및 게임체험관 평창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본격적인 첨단 미래 문화도시의 이미지를 구축하기로 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SMGASIA는 K-POP 공연예술산업의 해외배급과 K-ARTIST를 활용한 브랜드 개발 및 유통기업으로, 2018평창동계올림픽을 통해 전세계인의 주목을 받은 평창군에 Goods 오프라인 전시관인 GOODS N CAFE와 게임체험관을 유치하기로 하였다.

따라서, 2023년 문화도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평창군에 K-POP 관련 기업이 유치되면, 전세계인이 찾는 젊고, 세련된 첨단 문화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전망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K-POP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상품의 오프라인 전시관과 게임체험관을 유치해 평창군이 세계적인 도시로 다시 한 번 각광받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어 기쁘고, 코로나 종식 후 국내외 관광객이 찾아 올 수 있도록 인프라 구축 및 지속적인 홍보를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jmg1905@m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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