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프리미엄 홈 케어 브랜드 루시스(LUSIS)와 함께하는 “뷰티 인 더 시티” 패키지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입력 : 2021.09.01 23:05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프리미엄 홈 케어 브랜드 루시스(LUSIS)와 함께 ‘뷰티 인 더 시티(Beauty in the city)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여름철 무더위,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손상된 피부와 두피 건강에 신경 쓰는 소비자가 증가했고, 코로나의 영향으로 셀프 뷰티 케어인 ‘홈케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있다. 

이에 맞춰 루시스(LUSIS)는 물에 젖지 않는 PVC소재의 파우치를 포함하여 크리스탈 탈모샴푸, 트리트먼트, 헤어팩, 샤인 바디워시, 바디로션까지 총 5종의 제품 미니어처를 어메니티로 제공한다.

루시스(LUSIS)는 샵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쉽게 헤어/바디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브랜드로, 헤어 디자이너들 사이에 입소문이 난 브랜드이다. 

특히, 식약처에서 탈모 완화 증상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받은 ‘루시스 크리스탈 탈모샴푸’는 탈모 완화 뿐아니라,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하여 두피부터 머릿결까지 동시에 관리 할 수 있어 주목받고있는 제품이다. 

샤인 바디라인의 경우 EWG ALL 그린등급, 알러지FREE 성분으로 아이도 자극 걱정 없이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호텔 제휴를 기념하여 루시스 공식몰에서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공식몰을 통해 어메니티로 제공되는 트래블키트 구매 시, 자동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및 뷔페 식사권, 루시스 크리스탈 3종세트를 제공한다.

루시스 브랜드 담당자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과 함께 지쳐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건강함을 되찾는 셀프 뷰티 케어의 경험과 함께 휴식을 선사하며, 어려운 시기인 만큼 호캉스를 통해 객실에서 안전하게 휴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mg1905@mt.co.kr
PDF 지면보기